백발왕비 다운로드

데너리스 타가리엔은 에이리스 II 타가리엔 왕의 딸로(“미친 왕”이라고도 함)과 그의 여동생 인 라엘라 여왕의 딸이며, 타가리엔 하우스의 마지막 생존자 중 한 명입니다. [6] [7] 그녀는 왕좌의 게임, 왕의 충돌, 칼의 폭풍, 드래곤과 춤에서 31 장의 3 인칭 해설자 역할을합니다. 티리온 래니스터, 존 스노우, 아리아 스타크에 이어 네 번째로 눈에 띄는 내러티브 보이스가 된다. 데너리스는 노예들을 해방시키기 위해 티리온과 계약을 맺고 도시를 되찾기 위해 노력중인 윈카이, 아스타포, 볼란티스의 합동 함대에 의해 포위된 채 미린으로 돌아온다. 데너리스는 세 마리의 드래곤을 모두 배치하여 대부분의 노예 함대를 태우고 살아남은 함선을 장악합니다. 노예들은 항복하기로 동의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테온과 야라 그레이조이는 아이언 아일랜드에 독립을 주고, 데너리와 결혼할 계획이었던 삼촌 유론 그레이조이를 통해 아이언 아일랜드의 여왕으로 야라를 설치하는 대가로 아이언 함대를 제공하기 위해 도착한다. 데너리스는 테온과 야라의 동맹에 동의한다. 한편 바리에스는 라니스터스가족에게 가족을 잃고 복수를 원하는 엘라리아 샌드와 올레나 티렐의 지원을 확보한다. 데너리스는 평화를 지키기 위해 다리오와 미린의 둘째 아들들을 떠나 티리온 라니스터를 여왕의 손으로 지명하고, 마침내 웨스테로스를 위해 항해한다.

[19] 존과 치료된 조라는 장벽 너머로 원정을 이끌고 와이트를 붙잡고, 이 와이트는 베스테로스의 여왕 세르세이 라니스터를 설득하는 데 사용되며, 이 위협은 실재한다. 그들은 데너리스와 그녀의 용에 의해 죽은 자의 군대에서 저장되지만, 나이트 킹은 얼음 창으로 비저리온을 죽인다. 혼란에 빠진 데니어스는 존에게 화이트 워커와 싸우는 데 도움을 주겠다고 맹세하고, 존은 자신의 여왕으로서 그녀에게 충성을 맹세한다. 둘과 그 보유자는 장벽 너머의 위협에 대해 세르세이에게 설득하기 위해 왕의 상륙지로 와이트를 가져온다. 세르세이는 결국 휴전에 동의하고 언데드 군대와의 싸움을 돕고, 비밀리에 그들을 배신하려는 음모를 꾸민다. 존과 데너리스는 마침내 서로에 대한 성장하는 감정에 굴복하고, 그들이 피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하고 섹스를 한다. 그들 중 어느 누구도 나이트 킹이 바이저리온을 와이트로 부활시켰으며, 나이트 킹이 용의 불로 장벽을 침범했다는 사실을 알지 못합니다. 붉은 황무지를 통해 드로고의 칼라사르의 잔해를 이끄는 데너리스는 카르스 시에 도착한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kevin.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