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에서 동영상 다운로드

비디오 다운로드 도우미 (또한 이름, 비디오 다운로더 프라임) 오페라 애드온, 그 신속 하 게 오페라의 도구 모음 팝업 창에서 인기 있는 비디오 형식을 다운로드 하는 데 도움이. 다운로드 속도는 매우 빠르며 품질은 원하는 것과 똑같습니다. 480p, 720p 또는 1080p로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이 애드온을 통해 놀라운 품질의 MP3 오디오 다운로드를 얻을 것이다.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기 위한 작은 녹색 버튼이 표시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유튜브 신속에서 어떤 비디오를 얻기의 작업을 만들 것입니다. 하루 또는 일주일에 다운로드하는 동영상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완전히 무료이며 구글 크롬, 모질라 파이어 폭스, 오페라,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같은 브라우저에서 작동합니다. 더 이상 하나의 비디오만 다운로드하는 데 긴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 지금, 오페라 브라우저에 대한이 최고의 비디오 다운로더는 마지막 단계로 당신을 제공합니다 – 비디오를 다운로드.

동영상 재생상태를 유지하고 다운로드 버튼 아래에서 비디오를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버튼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왼쪽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 거기 터보 속도 다운로드 기능을 비디오 다운로드 프로세스를 가속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애드온의 몇 가지 주요 기능:1. 도구 모음 팝업 UI는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거나 비디오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할 수 있는 쉬운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2. 배지 아이콘 텍스트는 페이지 내의 캡처된 동영상 수를 표시합니다.3. 옵션 페이지에서 비디오 형식을 추가, 삭제 또는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4. 다운로드를 트리거하기 위해 비디오의 최소 크기를 지정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Pinkbikedl은 Marcin Bryl의 pinkbike.com 웹 사이트와 함께 사용할 수있는 간단한 비디오 다운로더입니다 – 사용 가능한 모든 형식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flv 비디오, MP4, AVI, asf, mpeg, mp3 및 더 많은;- 사용 가능한 음악 및 비디오 콘텐츠를 검색하는 데 시간을 낭비 할 필요가 없습니다 – 비디오 다운로더 프로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 것입니다;- 아니 광고, 스파이 또는 악성 코드; – 제거하기 쉬운;- 빠르고, 무료 및 안전. 이 오페라 비디오 다운로더무료의 웹 사이트에 와서,와 함께 이동 “무료 다운로드 빠른 설치 – 즉각적인 경험”,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같은 DVDFab 다운로더의 설치의 사실이다.

DVDFab 비디오 다운로더 – 다음 섹션에서는 이 강력한 오페라 비디오 다운로더를 사용하는 단계를 자세히 소개합니다. 그것은 플러그인을 작동 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다운로드 가능한 비디오 보고 있는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경우, 브라우저에서 화살표 버튼 파란색으로 그것의 색상을 변경. 이 버튼을 클릭하여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 후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에서 재생하거나 다른 장치에서 더 볼 수 있도록 다른 형식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재생목록을 다운로드하면 좋아하는 동영상을 모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재생 목록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이 오페라 미니 비디오 다운로더 APK는 편리한 조수가 될 것입니다. 비디오 재생 목록의 URL을 붙여 넣은 다음 이 재생 목록의 모든 비디오가 다운로드됩니다. FVD 비디오 다운로더는 일부 시장에 대한 모듈 “저렴한 가격”이 있습니다. 당신은 애드온의 설정에서이 모듈을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및 오디오 레코딩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확장자는 브라우저에서 직접 vozproizvesti 파일을 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다운로드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의 종류에 관계없이 DVDFab 비디오 다운로더는 Opera Mini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지침을 제공하는 전문 가이드가 될 것입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kevin.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