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놀이공원 다운로드

이러한 공원 중 일부는 뉴저지와 뉴욕의 해변에있는 리조트와 같은 리조트 위치에서 개발되었습니다. 뉴저지에서 가장 유명한 휴양지인 애틀랜틱 시티(Atlantic City)가 대표적인 예입니다. 기업가는 바다 를 통해 보드 워크에서 확장 부두에 놀이 공원을 건립. 그 중 첫 번째는 1891년 오션 피어였고, 1898년에는 스틸 피어(Steel Pier)가 그 뒤를 따랐으며, 그 중 두 가지 모두 미드웨이 스타일의 게임과 전기 트롤리 타기와 같은 당시의 전형적인 놀이기구와 명소를 자랑했습니다. 보드 워크는 또한 윌리엄 서머스에 의해 1892 년에 설치 된 첫 번째 원형 교차로했다, 관람차의 나무 전임자. 서머스는 뉴저지 주 아스베리 파크와 뉴욕 코니 아일랜드에 다른 두 사람을 설치했습니다. [17] [18] 많은 현대 놀이 공원은 블랙 풀, 영국과 코니 아일랜드, 미국과 같은 해변 지역과 같은 당일 여행이나 주말 휴가에 대한 대중에게 인기를 끌었던 이전의 즐거움 리조트에서 진화했다. [15] 미국에서는 코네티컷의 콤파운드 호수와 같은 수영과 수상 스포츠를 제공하는 강과 호수를 따라 세워진 피크닉 숲에서 1846년에 그림 같은 피크닉 공원으로 처음 세워졌으며, 리버사이드 공원은 매사추세츠는 코네티컷 강을 따라 1870 년대에 설립되었습니다. [16] 당시 의 놀이공원 내 공사의 상당 부분은 나무로 되어 있었기 때문에 화재는 그 당시에 끊임없는 위협이었다.

1911년, 드림랜드는 코니 아일랜드 놀이공원 최초로 완전히 타버린 공원이었습니다. 1944년, 루나 파크도 불에 탔습니다. 잉거솔의 루나 공원 대부분은 1927년 사망하기 전에 방화로 인해 거의 파괴되었다. 놀이 공원의 황금 시대는 또한 아이 공원의 출현을 포함. 1925년에 설립된 오리지널 키디 파크는 텍사스 주 샌안토니오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도 운영 중입니다. 어린이 공원은 차 세계 대전 후 미국 전역에서 인기를 끌었다. [24] 19세기 마지막 10년 동안 미국의 많은 대도시에서 전기 트롤리 라인이 개발되었습니다. 트롤리 라인을 설립 한 회사는 또한이 라인의 목적지로 트롤리 공원을 개발했습니다. 애틀랜타의 폰세 드 레온 파크 또는 리딩스 카슨니아 파크와 같은 트롤리 공원은 현지 전차 회사가 사이트를 매입하기 전에 처음에는 인기있는 자연 레저 명소였으며, 피크닉 숲에서 일반 엔터테인먼트, 기계식 엔터테인먼트를 포함하도록 확장했습니다. 오락, 댄스 홀, 스포츠 필드, 보트 타기, 레스토랑 및 기타 리조트 시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kevin.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