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리커버리 솔루션 다운로드

당신은 당신이 당신을 위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파일의 일부를 포함하는 부분 백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삼성 복구 솔루션은 그들을 보호하고 하드 디스크 충돌 또는 바이러스에 의해 공격을받을 경우에 그들을 복구합니다. 파일을 검색할 때도 파일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파일을 선택하고 복구 할 수 있지만 유용하지 않다고 생각되는 파일은 하드 드라이브에서 영구적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이 다운로드는 제한없이 백업 소프트웨어에서 노트북이나 데스크톱 PC에서 Windows (32 비트 및 64 비트) 운영 체제에 대한 프리웨어로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 삼성 복구 솔루션 5.0.1.5 윈도우에 대한 무료 다운로드로 모든 소프트웨어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 PC뿐만 아니라 윈도우에 차질없이 7 그리고 윈도우 8. 삼성 복구 솔루션의 문제 중 하나는 삼성 노트북에서만 작동하므로 이러한 모든 기능은 삼성 사용자에게만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삼성 전자는 삼성 제품 관련 쿼리에 대 한 챗봇 지원을 제공 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라이브 채팅 에이전트와 연결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하루 24시간 / 주 7일 삼성 복구 솔루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하드 드라이브에서 백업까지 특정 항목을 선택할 수 있는 부분 백업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데이터를 복원하기 위해 이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보호하도록 선택한 항목을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삼성 복구 솔루션을 사용 하 여, 이전 버전으로 컴퓨터를 다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미 컴퓨터에 백업 된. 중요한 데이터만 다시 얻을 수 있지만 이전 날짜에 컴퓨터의 일부였던 운영 체제 및 기타 응용 프로그램의 버전도이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복구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복구하고 백업하는 것은 매우 빠를 것입니다. 다른 도구와 비교할 때 iSkysoft 도구 상자 – 안드로이드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때 당신은 더 적은 시간을 검색 및 복구 데이터를 보낼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주의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점은 iSkysoft 도구 상자 – 안드로이드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가 개인 정보를 보호한다는 것입니다. 즉, 복사하지 않고 장치를 읽고 스캔하기 때문에 개인 정보가 누출되지 않도록 보호되며 개인 정보를 오용 할 가능성은 무시할 수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S9 / S9 플러스에 대해 알고 싶은 모든 삼성 노트북의 사용자를 위해 하드 디스크의 내용을 복구하는 것은 더 이상 문제가되지 않아야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하드 디스크에 문제가있는 경우 중요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삼성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삼성 회원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휴대폰에 대한 피어 투 피어 지원. 다음 표는 iSkysoft 도구 상자 – 안드로이드 데이터 복구 및 삼성 복구 솔루션 사이의 간단한 비교를 보여줍니다. 모든 컴퓨터에 다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데이터가 손실될 수 있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kevin.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