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메시지 다운로드

나는 삼성 S7 가장자리가 있습니다. 나는 sevral 메시지에 “다운로드”엉망을 얻을. 내가 얻은 마지막 것 들 중 하나는 약 12 시간 다운로드 했다. 내 남편이 명확한 데이터가 내 모든 메시지를 삭제합니다 말했기 때문에 나는 명확한 현금을 시도했다. 아직 다운로드 중인 텍스트에 변경 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삼성 S7 에지에 대한 다른 제안은 그게 다야. 바탕 화면에 안드로이드 메시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회성 설정입니다. 당신은 인생에 대한이 기능을해야합니다. 최신 업데이트를 계속 방문하십시오! 데스크톱 앱을 사용하면 항상 PC 브라우저가 항상 실행되는 것은 기미를 수 없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유지 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를 받게 되며 평소처럼 데스크톱 또는 랩톱 컴퓨터에서 메시지에 직접 회신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기능은 웹용 Android 메시지와 동일합니다. 나는 안드로이드를 사용하여, LG G5가있다. 메신저가 아닌 메시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수신할 수 있지만 iPhone에서 일부 문자 메시지를 열 수 없습니다. 메시지를 다운로드하라고 말하지만 다운로드는 항상 실패합니다. 난 그냥 데이터 와이파이에서 내 설정을 변경 한 다음 다시 시도. 메시지 다운로드.

이것은 나를 위해 지난 몇 년 동안 일했다. 희망이 도움이됩니다. 내 아내의 휴대 전화는 아직 그녀의 아이폰 문자 메시지를 매번 수신 데이터가 없습니다. 내 아내는 최근에 문자 메시지가 붙어 그녀의 갤럭시 노트 9 안드로이드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같은 것들을 말했다 :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메시지 APK v5.2.051 (Pegasus_RC05_alldpi.armeabi-v7a.phone). 친구 및 가족과 연락을 유지. 안드로이드 메시지, 이전 구글에서 메신저는 모든 휴대 전화에 SMS 및 MMS 메시지를 보내고받을 수 있도록 통신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룹 텍스트도 보낼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메시지는 통신 범주에 속하고이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자는 구글 Inc.입니다. 평균 평점은 2.3 밖으로 5 우리의 웹사이트에 등급.

그러나, 이 응용 프로그램의 등급은 4.2 밖으로 5 다른 평가 플랫폼에 따라 별. 당신이 당신의 장치에 대한 통신 카테고리에서 무료 응용 프로그램을 필요로하지만당신은이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해 안드로이드 5.0 버전 이상이 필요합니다 경우 안드로이드 메시지를 다운로드. 크리스 네퍼는 최근 Github에 바탕 화면에 대한 네이티브 안드로이드 메시지 클라이언트의 초기 빌드를 시작 그리고 이미 정말 잘 작동합니다. 이 앱은 윈도우, 맥, 리눅스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아직 초기에 아주 많이,하지만 지금까지 는 잘 작동하는 것 같다. 컴퓨터에서 Android 메시지를 사용 하 고 싶지만 지속적으로 탭 사냥을 처리 하 고 싶지 않은 경우, 이것은 좋은 옵션, 특히 지금 모든 사람이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앱에 대해 좋은 생각을 가질 수 있도록 당사 웹 사이트에 Android 메시지에 대한 리뷰를 남길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메시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oogle 지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620,236 명의 사용자가 평균 4.2 등급을 받았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kevin.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