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졸업 다운로드

팔메 도르 우승자 크리스티안 문기우(4개월, 3주, 2일, 언덕 너머)는 도덕적 타협과 관료적 부패에 대한 마스터탐구로 돌아와 스릴러처럼 사로잡는 매혹적이고 복잡하게 그려진 가족 드라마를 통해 이야기한다. 트란실바니아의 작은 산악 마을에 사는 의사인 로미오(아드리안 티티에니)는 딸 엘리자(마리아 드라구스)를 18세가 되면 영국유학을 떠날 것이라는 생각으로 키웠다. 하지만 엘리자의 첫 대학 입학 시험 전날, 그녀는 자신의 미래 전체를 위태롭게 할 수 있는 공격으로 공격을 당한다. 이제 로미오는 자신의 곤경을 해결하는 방법이 있지만, 아버지로서 엘리자를 평생 가르쳐 준 도덕적 원리를 배반하지 않고는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2016년 칸 영화제 최우수 감독상을 수상한 졸업은 유럽 영화에서 가장 존경받는 영화인 중 한 명이 만든 놀랍고 도덕적인 연극입니다. 정교한 형식적 정밀도와 문기우의 특징적인 원시적이고 정통적인 자연주의 의 형태로 실행된 졸업은 그의 권력의 정점에 있는 영화 제작자의 표식입니다. 남자의 딸이 마지막 시험 전날 밤에 폭행을 당했을 때, 그가 너무 잘 세운 그녀의 미래는 의문을 제기합니다. 졸업은 아버지가 자녀를 위해 기꺼이 가고자 하는 길이에 관한 것입니다. 이기적인 이유나 진정한 욕망에 의해 동기를 부여하든, 아버지는 자신의 마을에 스며드는 도덕적으로 부패한 환경에서 딸을 데려오는 것 이상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계획을 달성하기 위해, 그는 선을 교차하고 그가 공개적으로 비난 시스템에 참여하기 시작합니다. 크리스티안 문기우는 이러한 민감한 주제를 주의와 동정심으로 다룹니다. 문기우는 긴 테이크와 눈에 거슬리지 않는 카메라 작업을 통해 무엇보다 도회적인 성격을 강조한다. 모든 문자는 어떤 방식으로 구속할 수 있지만 아무도 무죄하지 않습니다.

결말은 불필요한 경찰 수사를 통해 포인트를 집으로 가져가는 것처럼 보이지만, 세대간 연결에 대한 비참한 영향을 주는 유령같은 최종 이미지로 구속된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kevin.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