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소설 조아라 다운로드

Webnovel은 “수락”을 클릭하여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및 서비스 약관을 업데이트했으며, Webnovel의 약관을 읽고 동의했습니다.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매일 제한된 무료 독서를 즐기십시오! 1만 년이 지난 후, 얼음이 녹아 있습니다. 소울 페더레이션 과학 탐사 팀은 땅의 북쪽에서 황금색과 은색 패턴의 달걀을 발견했고, 기구로 조사한 결과 내부에 활력 징후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서둘러 부화 연구소로 다시 가져왔다. 알은 부화했지만, 아기, 인간과 똑같은 아기 – 알에서 태어난 아기. 그것은 읽을 시간이다! “신비한 모험에 자신을 몰입”그것은 포켓몬처럼. 그러나 괴물은 당신을 죽이려고합니다. ——— 몬스터 파라다이스 》 다음 단계는? 읽고 싶은 책에 투표하세요! 데릭 맥코이는 어린 시절부터 많은 역경에 직면해야 했던 사람이었습니다. 종종 살아남기보다는 살아남는 것에 정착해야했고, 마침내 세상에서 자신의 자리를 찾았고, 모든 것이 그에게서 마지막으로 취해질 때까지. 동생을 복수하기 위해 목숨을 잃은 후, 그는 마법과 괴물로 가득 찬 세상을 위해 살 가치가있는 세상을 발견 할 때까지 환생합니다.

그의 여행을 따라 그를 따라, 외계인 군인에 슬픈 형제에서. 유아에서 최고 마구스까지. ——————————————- 태그: 이민, 남성 MC, 웨스턴 판타지 일정: 하루 장 Lenght: 1700 – 2000 단어 하지만 일반적으로 더 이상 경고: MC는 영웅도 안티 영웅. 그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만 찾고 있는 부서지고 냉소적이며 미산적인 사람입니다. 당신이 용서를 찾고 있다면, 좋은, 고통에 사람들을 저장 주위에 간다 MC, 이것은 차 한 잔이 아니다. 저자 를 지원 ——————————————–: https://ko-fi.com/legion20 https://paypal.me/Legion20 ——————————————- 불화 채널: https://discord.gg/Z5T7CBD —————————————- 커버를 소유 하지 않지만 저자를 찾을 수 없습니다. 당사는 당사 사이트의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통계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거나 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설정을 변경하지 않고 사이트를 계속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쿠키, 당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및 서비스 약관 사용에 동의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kevin.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