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드 음원 다운로드

플랫폼에 대한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패키지 설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서 찾을 수 있는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wiki_music 강력한 이미지와 가사 검색과 함께, 이것을 자동화하는 것을 목표로, 태그는 종종 몇 번의 클릭만 소요. 그러나 완벽하지 않습니다. 위키백과 데이터는 표준화된 형태로 저장되지 않으므로 html에서 추출해야 하는데, 이는 때때로 신뢰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응용 프로그램은 항상 당신이 손으로 편집을 계속할 수있는 적어도 몇 가지 좋은 출발점을 제공해야합니다. Il 22 gennaio 1989 al Teatro dell`Opera di Amburgo va in scena per la prima volta il balletto in tre atti Peer Gynt di Alfred Schnittke. Giacomo Fronzi lo racconta a WikiMusic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종속성은 매우 일반적이므로 문제가 발생하지 않아야 합니다. 큐렌틀리 지원 파이썬 버전은 3.6 – 3.8입니다. LyricWiki.org 미디어위키 위키 서버가 운영하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의 목적은 “누구나 침략적 인 광고에 의해 망치없이 어떤 아티스트의 노래에 대한 신뢰할 수있는 가사를 얻기 위해 갈 수있는 소스”입니다. 가장 큰 위키 목록에 따르면 26번째로 큰 위키입니다. 이 프로젝트에 참여한 참여자 목록도 참조하십시오. 모든 노래는 제목 =Song의 형태로 토론 페이지, 제목 = Song_ (가사) 및 음악 페이지 (노트, 기타 탭 등)의 형태로 가사 페이지가 Song_ (음악)의 형태로있을 것입니다. (나는 또한 얼마나 많은 작곡가가 자신의 작곡이 완전히 낯선 사람이 다시 작성 할 수 있도록 할 궁금해.) 누락 된 몇 가지 기능이 있거나 버그를 발견하면 문제를 만들어주세요 : Git 문제 나는 법에 대해 모르지만, 가사를 게시하고 음악은 전혀 복사 권리를 침해 할 수 있도록 변호사 아니에요? 나는 인터넷 주변의 다른 가사 사이트를 본 적이 있지만 그들이 먼저 또는 아무것도 허가를 받아야하는지 모르겠어요. 현재 위키백과에는 특정 아티스트, 밴드 및 작곡가에 대한 정보에 전념하는 많은 페이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개별 노래와 일부 앨범에 사용할 수있는 많은 정보가 없습니다. 나는 위키 뮤직에 모든 음악 관련 정보를 이동 한 다음 위키 백과에서 위키 뮤직에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이 위키 백과에 몇 가지를 떠나 어려움을 만드는 경우 는 가장 좋을 수 있습니다. 가사와 음악이 두 개의 다른 장소에있을 수있는 너무 다른 일이 될 것 같다.

이 사이트의 명시된 의도에도 불구하고 (2009 년 11 월 현재) 광고가 포함되어 있음을 주목해야한다. 가사를 검색하여 사이트를 테스트할 때 처음 방문했을 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광고가 처음 방문했습니다. 음악에 대한 위키를 갖는 것은 학대의 가능성을 소개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다른 위키보다 훨씬 더 많은 문제가 되어서는 안됩니다. 이 것의 몇 가지 문제는 위키 형식 (특히, 그렇게 쉽게 할)에 음악 표기법을 입력하는 방법 (탭 포함)입니다. 음악 XML이 작동 할 수 있지만 직접 입력하거나 편집하는 것은 쉽지 않을 것입니다 – 타사 표기문서 및 다운로드 편집 업로드 시스템의 사용은 거의 필요할 것입니다 (자바 기반 편집기를 추가 할 수 있지만 많은 프로그래밍이 필요합니다. 위키 소프트웨어 자체를 넘어) –BlackJar72 23:23, 2009년 2월 21일 (UTC) 페이지 자체도 일부 구조를 가져야 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kevin.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