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푸 허슬 다운로드

쿵푸 허슬은 코미디의 승리, 수십 년 동안 배우 감독 스티븐 차우의 경력의 높은 포인트입니다. 국제적인 타격을 받기 전에, 그는 그의 무역을 기괴하고 대략 적인 광량의 광채로 정교하게 다듬어 주며 그의 마음에 적당한 양의 금을 사용했습니다. 차우는 나쁜 놈을 충분히 잘 연기한다. 수염이 많고 비정형 소매가 말려 들고, 이 무관심한 세상에서 큰 색을 만들기 위해 무엇이든 할 것이라는 그의 작은 주머니 칼을 브랜디드할 때 그 눈에 는 조병의 힌트가 있습니다. 그의 목표는 범죄 지하 의 정상에 올라 전설적인 도끼 갱의 대열에 합류하는 것입니다 – 차우의 오프닝 장면은 그가 존경하는 스타일과 지위의 종류에 대한 증거입니다. 여기에 단어는 멋지다; 상단 모자, 검은 양복, 재즈 백킹, Sum 형제의 사샤이가 다른 희생자에게 다가오자. 코엔의 오 형제의 구피 KKK 씨족을 생각, 단지 불편 한 역사적 수하물없이, 어디 예술. 차우는 클래스의 터치를 혼합 (경찰 본부 내에서 천천히 당겨, 공포에 얼어 주민), 현실적인 모래 (1930 년대 중국에서 공포의 자신의 통치를 문서화 흑백 신문 헤드 라인) 순수한 갈고리 재미 (오페라) 슬로우 모션 도끼의 어리석음은 다리를 벗고) 쉽게. 그러나 도시가 끊임없는 두려움을 겪고있는 동안, 돼지 스티 골목의 빈민가는 너무 조잡하게 살고 그들은 거의 모든 외부 whizbang에서 면역.

이 곳은 스튜디오 백롯에 자리잡은 오래된 스타일의 할리우드 양식으로, 이르마 라 두스(Irma la Douce) 또는 리어 윈도우(Rear Window)를 연상시키는 자신만의 삶을 가진 우뚝 솟은 구조물처럼 지어졌습니다. 우리는 그 자체로 문자가되는 지역 사회의 박동 심장을 찾을 – 여기에 돈은 비물질적이다, 사치는 외국어이며, 그 사소한 squabbles는 표면 갈등이다. 차우는 평범한 마을 직물에서 전설적인 영웅을 뽑아 내고, 무술 주인을 하루 동안 뽑아 내고 겸손한 생활로 돌아와 전통적인 우시아 이야기를 꺼낸다. 불교가 가득한 구원의 아크가 자신의 캐릭터 인 싱(Sing)에도 불구하고, 차우는 이러한 액션 피규어를 둘러싼 일부 신화를 취소하려고 시도하고 있음이 분명합니다. 그들은 할 수없는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순전히 필요성에서 싸우고 있지만, 그 동안 그들은 재단사및 요리사와 노동자입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kevin.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