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음악 다운로드

무료 명상 음악은 제 3 자 광고를 표시하지 않으며 방문자가 직접 지원합니다. 당신의 지원은 내가 새로운 오디오를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명상은 마음을 조용히하고 깊은 고요함과 내면의 평화로 당신을 데려 오는 데 도움이됩니다. 명상하는 동안 평화로운 음악을 들을 때, 방해할 수 있는 다른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듣기의 예술은 모든 톤, 리듬과 멜로디를 인식하고 동시에 마음의 내면의 작동을 염두에두고있다. 당신이 경고주의를 지원하는 위치에 있는지 확인, 연꽃 위치에 앉아 또는 편안하게 누워 그냥 음악과 아무것도에주의를 지불. 휴식과 내면의 행복의 상태를 달성하는 것은 참으로 매우 강력한 경험이다. 당신은 아마 당신이 전에 이런 음악을 즐긴 적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Music2relax.com 무료 뇌 치유 음악을 재생하고 수면 명상 음악 MP3, 델타와 명상과 깊은 수면을위한 세타 파도와 고요한 음악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읽기 MoreEnjoy 불교, 티베트어, 중국어 및 인도 명상 음악 배경에서 명상하는 동안 음악 재생은 매우 일반적인 오늘되고있다, 이것은 아마 휴식의 형태로 명상을 볼 간다. 전통적으로, 단순히 힌두교와 불교 명상을 동반 하는 배경에 침묵 또는 주변 음악 있을 것 이다. 성악 낭송과 노래는 일반적으로 티베트, 중국, 인도에서 종교 의식과 의식 중에 미리 형성됩니다. 티베트어와 인도 명상 음악은 일반적으로 산스크리트어와 팔리의 고대 언어로 신성한 진언의 고조파 노래를 갖추고 있습니다. 티베트어 노래 그릇, 종과 동 같은 악기는 침묵에 대한 마음을 준비하는 수단으로, 명상 전, 도중 및 후 사용됩니다. 부처님의 시간 동안, Siddhartha 고타마는 또한 “깨어있는 사람”으로 알려진, 달마 명상의 대부분은 야외에서 일어났을 것이다. 2500년 전에 방음이 없는 건물들이 실내에서 일어났다고 해도, 당시에는 침묵이 매우 드물었을 것입니다. 따라서, 편안한 하모니 또는 자연의 존재에 명상은 부드러운 비 방울 처럼 소리, 아름 다운 새 노래와 바다 소리는 고 대 세계 는 어떻게 멀리. 이 외에도, 시끄러운 교통 및 시끄러운 건설 현장 etcetera와 오늘날의 도시 환경에서, 이것은 쉽게 효과적으로 그 원치 않는 소음을 마스크 백그라운드에서 수면 명상 음악과 같은 진정 뇌 치유 음악을 재생하여 피할 수 있습니다.

마인드 릴렉스 음악은 몇 년 전 엔야와 같은 뉴에이지 아티스트들이 인기를 끌었던 뉴에이지 음악 장르에 속합니다. 또한 장르에 포함 된 젠, 차크라, 레이키, 요가와 두뇌 치유 음악, 마음의 휴식과 내면의 평화를 장려 하는 강력한 소리. 당신이 휴식의 상태에있을 때, 자신을 치유하는 신체의 자연적인 능력은 크게 향상됩니다. 깊은 영적 음악을 듣든, 조용히 묵상하든, 여러분은 몸이 치유의 힘을 새롭게 하고 풀어주도록 도울 수 있다. 이것은 휴식과 명상이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에 매우 중요한 많은 큰 이유 중 하나입니다. 정기적으로 명상하는 것은 부정적인 생각에서 주의를 이동하고 대신 자기 수용의 내면의 여행 중에 긍정적 인 생각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될 것입니다. 생각은 과거와 미래로 당신을 데려 갈 수 있지만 명상은 여기와 지금으로 돌아갑니다! 의식적으로 더 많이 인식할수록, 당신은 당신의 진짜 자아의 측면에 더 잘 어울립시게 됩니다. 불안, 스트레스와 불만은 혼란스럽고 바쁜 마음의 일반적인 부산물입니다.

일상 생활에 대한 저항은 부정적인 감정과 생각의 가장 흔한 숨겨진 원인 중 하나입니다. 정기적으로 명상하는 것은 이 저항을 극복하고 건강한 마음의 몸과 정신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연습을 통해 당신은 당신의 마음이 있어야한다고 믿는 방법에 따라 모든 것을 개선하고, 변화시키고, 조작하는 것을 놓아 두는 법을 배웁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부분은 수면 명상 음악과 같은 간단한 무언가가 크게 영적 연습을 지원하고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kevin.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