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시에라 다운로드

설치 프로그램의 설치가 완료되면 Mac에서 응용 프로그램 폴더를 연 다음 macOS Sierra 설치라는 파일을 두 번 클릭합니다. 체크 아웃: 맥 OS 시에라 10.12 설치 다운로드 여전히 맥 애플 리 케이 션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GMA GPU와 맥 OS를 설치 하는 경우, 그것으로 갈 올바른 Kexts 파일을 설치 해야 합니다. 우리는 곧 그들을 업로드 할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의 맥 OS 시에라 다운로드에 대한 단지 애플 물건에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애플은 맥 앱 스토어에서 높은 시에라 OS를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안 및 호환성상의 이유로 높은 시에라를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문서에서 우리는 엘 캐 피 탄을 포함 하 여 맥 OS X의 이전 버전을 얻을 하는 방법을 다룰 것 이다, 시에라, 요세미티 등 -또는 오히려 어떻게 당신이 당신의 맥에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수 있도록 설치 프로그램의 보류를 얻을. 우리는 맥 OS X의 이전 버전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별도의 기사가 있습니다. 이 경우 macOS의 이전 버전을 실행 하는 맥을 찾을 필요가, 암호와 맥 앱 스토어에 로그인 하 고 높은 시에라의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또는 Mac App Store에서 설치 프로그램의 사본을 다운로드하도록 친구에게 요청합니다. 그러나 앱 스토어에서 구입한 탭에 시에라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macOS Server”의 시에라 에디션에 대한 링크도 있습니까? 우리가 마지막으로이 문서를 업데이트 할 때 다시 그것은 또한 맥 앱 스토어에이 링크를 통해 높은 시에라 설치 프로그램에 액세스 할 수 있었다. 그러나 카탈리나 도착 이후 카탈리나를 실행하는 경우 설치 프로그램을 더 이상 할수 없습니다.

애플은 지금 다음 OS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모든 새로운 맥 OS의 가장 최근의 할부는 OSX입니다 10.12 높은 시에라. OS는 맥 OS 엘 캐 피 탄의 후계자 (선장), 그리고 그것은 최고 피크에 컴퓨터를 유지 하는 새로운 추가 기능을 많이 가지고. 애플은 높은 시에라가 출시 된 후에도 시에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s://support.apple.com/en-us/HT208202 HT208202 – 맥OS 시에라 게시 날짜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10 월 17, 2017 나는 개발 이유로 시에라 10.12 (하지 높은 시에라)로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엘 캐피 탄을 실행하는 맥북 프로가. 대답은 `예! 확실히. 맥 OS 시에라 다운로드는 지금까지 가장 진보 된 맥 OS이며, 전에 본 적이없는 여러 기능으로 포장된다. 또한 mac의 파일 저장 및 보안을 향상시킵니다. 링크는 여전히 macOS 시에라에 대 한 페이지로 이동, 하지만 Mojave를 실행 하는 경우 “업데이트 찾을 수 없습니다” 오류 메시지를 표시 됩니다 그것을 다운로드 하려고 하는 경우.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kevin.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