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툰 워즈 2 버그 판 apk 다운로드

만화 전쟁을 기억하십니까? 글쎄, 당신이 처리 할 수있는 모든 살인 스틱 맨 싸움 액션은 Gamevil의 최신 타이틀에 다시: 만화 전쟁 2 : 영웅. 자칭 “만화 전쟁 시리즈의 가장 완벽한 방어 및 실시간 전략 게임”으로, CW2는 원래 가 끝난 곳을 선택하고 심지어 새로운 영웅을 포함하여 기능의 소수를 추가합니다. CW2에서는 업그레이드 가능한 6명의 캐릭터에서 스틱맨 영웅을 개발하여 레벨업시 새로운 기술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만화 전쟁 시리즈의 가장 완벽한 방어 및 실시간 전략 게임!…——————————————————————–…… 시나리오 컬러 부족과 흑백 만화 부족 사이의 전쟁의 세대 후, K 왕과 그의 군대는 선장 J.의 명성으로 추방되었다 사람들은 선장 J를 칭찬하고 새로운 왕으로 그를 선정.두 번째 연대기는 복수를 맹세하고 괴물의 왕을 찾기 위해 자신의 여행을 시작 추방 부족으로 시작 … 6명의 업그레이드 가능한 캐릭터중 슈퍼 히어로를 개발하고, 유닛을 위한 수십 개의 스킬 세트를 갖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합니다. 성, 활, 생산성 항목공유하고 다른 사람과 경쟁게임 센터에서 다른 사람과 비교PRECISLY 자원 할당 자원을 할당강력한 업그레이드를 적립하고 승리를 얻기 위해 영웅을 파견단계의 무한한 수를 통해 재생할 수있는 무제한 모드를 즐길 수 스테이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다른 게임 빌 게임 에어 펭귄 야구 슈퍼 스타® 2010 HD 야구 슈퍼 스타® IIBoom it up! 분필 n` 토크 하이브리드: 영원한 속삭임 하이브리드 2 : 향수 ILLUSIA KAMI 레트로 카림의 사가 : 10 억 년 타임 퀘스트 축구 슈퍼 스타® 2011 ProVANQUISH: 형제 의 맹세 제노니아® 3 —————————————————————————————————————————————————————————————————————————————————–http://youtube.com/gamevil http://twitter.com/gamevil http://facebook.com/gamevil http://www.gamevil.com————- 아이폰 게임에 대 한, 이것은 매우 건전한 느낌, X 박스 아케이드에 뭔가 처럼. 게임 플레이는 간단하지만 매우 유연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처분에 단위와 기술의 다양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난 솔직히 당신이 당신의 마나 재생 속도를 더 업그레이드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중에 게임에서 있기 때문에, 당신은 충분히 가질 수 없습니다. 당신이 적을 방어하고 짧은 목표를 완료하기 위해 영웅을 제어 할 수있는 시간도 있습니다. 게임 후반에는 높은 마나 비용 때문에 괜찮은 유닛을 꺼내기가 어려워집니다.

당신이 실제로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것 들 대신 약한 단위에 당신의 소중한 단위 슬롯을 낭비 하도록 강요 하기 때문에 이것을 좋아하지 않아. 전반적으로 나는이 게임을 8.9/10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내가 이제까지 연주 한 가장 즐거운 아이폰 게임 중 하나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당신은 단지 충분한 만화 폭력을 얻을 수없는 경우, 이것은 당신을위한 게임이다. 오, 그래, 너무 무료입니다. 파일 SHA1 : cc50b5172c435ab763c4ea6eb12ca70df8cfbaf8 갑자기 이 게임을 놓친 그래서 나는 앱 스토어를 확인했다. 나는 만화 전쟁 3을보고 그것을 촬영을했다 … 정말 실망스러웠습니다. 이 게임은 굉장했다! 이 게임을 다시 원하는 우리 중 몇 가지가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많은 것을 요구 할 수있다, 하지만 당신은 최신 아이폰 OS를 위해 업데이트하시기 바랍니다 수 있습니까? 나는 다시 전체 게임을 재생할! 타워 마나, 영웅, 그리고 그 지옥 게임 모드!!! 나는 XP와 금을 갈아 최고의 업그레이드를 얻고 내 적에 전체 천사 로봇 정장 – 헬리콥터 – 닌자 드릴 기계 탱크 함대를 보내고 자신의 타워가 재에 무너질때 자신의 소켓에서 자신의 악마 드래곤 괴물 눈알을 걷어 차고 싶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kevin.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