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노스바 극장판 다운로드

맵 기능을 표시하는 데 필요한 하나 이상의 기능은 사용 중인 웹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현대 웹 브라우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성인이 일반적으로 새로운 부드러운 잎의 가장자리를 따라, 잎에 피드 http://browsehappy.com/ 찾을 수 있습니다, 특성 노칭의 결과. 광범위 하지 않은 한, 성인에 의해 먹이 는 일반적으로 감귤류와 사탕수수에 중요 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간주 됩니다. 사탕수수 뿌리는 애벌레에 의해 부상을 입어 전체 식물의 시들고 다이백의 징후를 일으킵니다. 감귤류에서 뿌리는 애벌레에 의해 먹어져 식물이 변색되고 기절합니다 (와이니거, 1962). 작은 감귤류 나무의 뿌리에 애벌레 손상은 종종 거들링의 형태로, 물과 영양소의 섭취를 방해하고 또한 곰팡이 부패에 대한 항목의 수단을 제공. 이런 식으로, 젊은 호스트는 하나의 애벌레에 의해 살해 될 수있다 (우드럽, 1968). 나무 캐노피의 숱이 모양과 함께 오래된 잎에 먹이 성인의 오래된 징후는 D. 약어감나무를 공격했다는 좋은 표시입니다.

D. 약어에 의해 손상의 증상으로 플로리다에서 큰 감귤나무발굴 될 때, 껍질을 따라 그리고 주요 측면 뿌리의 cambium 층과 우디 부분으로 큰 먹이 채널관찰 되었습니다. 성인 악마는 일부 사탕수수 품종에 먹이를 선호하지 않을 수 있지만, 그것은 우수한 생식 호스트입니다. 감염된 사탕수수는 기절될 수 있고 감염된 발판 내의 몇몇 줄기는 건조되고 정지될 수 있습니다. 기저 손상이 있는 줄기는 강풍이나 밭을 기계적으로 수확할 때 부서질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거나 새 브라우저를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D. 약어는 감귤류, 사탕수수 및 미국과 여러 카리브 해 섬 국가의 아열대 및 열대 지역의 다른 경제 작물의 교활한 해충입니다. 부적절한 관리 전략과 광범위한 성인 및 애벌레 식품 식물의 결과로, D. 약어는 여러 농업 작물의 생존에 중요한 장기적인 위협으로 간주 될 수있다 (심슨 등, 1996). 프랑스 령 Antilles에서, 최근 설립 된 감귤류 작물 이후 감소 하고있다 1984, 그리고 D. 약어 침략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1985년 모엘레온과 마들바(1988)가 악마의 통합 통제를 위한 종합 프로그램을 설립했다고 보고했다. 미국 플로리다주 감귤류에 대한 D. 약어로 인한 손실은 1995년 동안 미화 7,300만 달러로 추산되었습니다. 바베이도스에서 Metcalf (1959)는 애벌레가 첫 번째 라톤 지팡이에서 4.4 톤 / ha의 사탕수수 손실과 두 번째 라톤 작물에서 2.0 톤 / ha의 사탕수수 손실을 책임있다고 추정했습니다. 뿌리에 유충에 의해 먹이 감귤류와 사탕수수에 상당한 손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유충의 감염은 빠르게 젊은 감귤류 나무를 죽일 수 있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kevin. Bookmark the permalink.